::::: 김해시니어클럽 - 노인이 일하고 싶을 때까지 일 할 수 있는 곳! :::::
  홈이동 HOME INTRANET SITEMAP  
협회소개 교육신청 보도자료 포토뉴스
협회소개
교육신청
게시판협회소식
   
  어린 학생들을 안전하고 건강하게 자라게 하는 것도 손상예방!
   : 관리자     : 22-01-13 06:05     : 562    

ㅡ 지난 7년 전 친구들과 지인 50여명이 있는 자리와 SNS에서 분명히 약속했습니다.
    생활이 어려운 조손가정 어린 학생들을 다양한 방법으로 끝까지 돕겠습니다.

ㅡ 1월 12일 부산광역시 가정위탁지원센터를 통하여 위기상황에 놓여 있는 어려운 조손 가정 어린학생들에게 KF94 마스크 등 100셋트를 직접 전달했습니다.

ㅡ 24년 전인 97년부터 쌀 한말로 조손가정 초등학교 자매 2명을 돕기 시작했습니다.

ㅡ  6년 전부터는 부산시 구조 및 응급처치교육 위탁사업을 수행하고 받은 교육 수당과 학교 교직원 CPCR/AED 교육을 시행하고 받은 교육 참가비 일부를 본격적으로 지원하기 시작했습니다.

ㅡ 생활이 어려운 학생들을 학교장, 보건 선생님들로부터 추천받아 현금이나 생리대 등 원하는대로 조금씩 지원했습니다.

ㅡ 교육청 담당부서에도 추천을 요청했는데 모여고를 추천해  현금 300만원을 가지고 직접 학교를 찾았습니다.

ㅡ 교장선생님과 행정실장님으로부터 어려운 학생 3명을 추천해 달라고 했으나 학교 발전기금으로 넣어 전달하겠다고 했습니다.

ㅡ 방법이 그것 밖에 없다고 하여 조금 아쉬움을 뒤로한채 교장선생님을 믿고 전달하고 왔습니다.

ㅡ 어떤 어려운 학생들 누구에게 전달했는지 소식이 없었습니다.

ㅡ  이후 학교에 전달하는 것을 포기하고 백방으로 수소문하여 조용히 직접 지원을 해왔습니다.

ㅡ 앞으로 계속 교육을  하고 받은 교육참가비 일부를 지원하고자 합니다.

ㅡ 어린 학생들이 안전하게 질병에 노출되지 않고 건강한 국가 인적자원이 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.


ㅡ 선생님들께서는 적극 관심을 가지시고 추천하여 주십시요. 생활이 어려운 조손가정 어린 학생들을 돕는 것도 손상예방 활동입니다. 끝.


   

 
 금일 방문자수 : 685
 총 방문자수 : 1165622
   채팅사이트